• 사업주 환급교육


  • 핵심 역량강화
   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주거서비스 인사이트
    훈련등급 : A 등급
    환급 PC 모바일  

    총 20차시 / 21시간 교육과정

    내용전문가 강사

    과정목록


  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

    수강정원 총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
    3,000 명 80% 이상 총 100점 /
    10% 반영
    총 100점 /
    70% 반영
    총 100점 /
    20% 반영
 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


    교육비 안내

    교육비 환급 : 우선지원 기업 환급 : 대규모
    (1,000인 미만)
    환급 : 대규모
    (1,000인 이상)
   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• 과정소개
    • 강의목차
    • 학습후기

    과정소개

    모두가 함께 잘 사는 주거서비스 인사이트

    과정목표

    주택시장의 변화하는 트렌드와 주거서비스 행정 및 실무 부분의 전반적인 업무 흐름을 이해하고 세대간 특성을 적용한 맞춤 주거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.
   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능동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동기 부여를 실시하고 서비스 의식 함양을 통해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.
   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여 이해관계자 간 갈등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.

    학습대상

    주거서비스 제공자

    강의목차

    • 1 . 주거와 가족의 이해
    • 2 . 주거서비스란 무엇인가?
    • 3 . 언택트와 주거 변화
    • 4 . 주거서비스 뉴 패러다임
    • 5 . 주거서비스에도 세대 차이가 있다
    • 6 .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1
    • 7 .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2
    • 8 . 효과적인 주거서비스 관리와 지원 3
    • 9 .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1
    • 10 .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2
    • 11 . 맞춤형 주거서비스 제공 3
    • 12 .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자부심 키우기
    • 13 .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수행을 위한 기본 지키기 1
    • 14 . 이해관계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수행을 위한 기본 지키기 2
    • 15 . 민원 극복 방법
    • 16 . 주거서비스 상담 A to Z
    • 17 . 소통 잘 하는 노하우
    • 18 . 경청 잘 하는 노하우
    • 19 . 주거서비스 제공자로서 기본 생각 다지기
    • 20 . 이해관계자의 갈등관리

    학습후기

  • 0/0